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에서 꿈을 펼치세요
오는 23일까지 현악11명·관악8명 등 신규단원 19명 모집

체계적인 음악교육·전문공연장 연주기회 등 지원
▲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2차 단원모집 홍보 포스터. (출처: 세종시/SNS 타임즈)
[SNS 타임즈]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이 지역예술을 선도하는 예술단으로 성장할 참신하고 실력 있는 신규단원 모집에 나섰다.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지난 4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현악 11명, 관악 8명 등 신규단원 19명을 모집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지원 자격은 시에 거주하거나 관내 학교 재학 중인 만9세 이상, 만24세 이하 청소년이며, 자유곡 1곡을 무반주로 연주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청은 전자우편(sjcf2023@naver.com)으로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8.5일 실기와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 자료 사진: 지난 4.29일 세종시립청소년교향악단 창단연주회 공연사진. (출처: 세종시/SNS 타임즈)
최종 선발된 단원들에게는 전문 지도강사의 체계적인 음악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공연장에서의 연주기회, 소정의 활동장려금이 제공된다.
지원서는 세종시문화재단 누리집(www.sjcf.or.kr) 채용공고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이외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교향악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교향악단 관계자는 “지역의 미래인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지난4월 창단연주회를 개최했다”며, “청소년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음악활동을 펼치며 전문 연주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