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신상담, 예비 고3 윈터스쿨 개강

(본 기사는 2014년 12월 29일 작성된 기사입니다. 사이트 변경에 따라 이전하여 게시합니다.)
목동 소재 와신상담 독학재수학원(이하 와신상담학원)에서는 예비 고3을 대상으로 1월 2일 윈터스쿨을 개강한다.
예비 고3의 겨울방학은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이 겨울방학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수능성적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 사실을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막상 방학이 시작되면 열심히 해야겠다는 결심과 달리 나태해지기 쉽다.
와신상담학원에서는 철저한 생활관리로 예비 고3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지각을 할 경우에는 벌을 서고 자습보충을 해야 한다. 또한 핸드폰은 등원시 제출해야 하며, PMP, 노트북으로는 인강 보는 것 이외의 다른 활동은 금지한다. 자습시간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학생들끼리 대화를 할 수 없다.
▲ 내부 학습정경 (사진 = 와신상담 학원)
이러한 관리 안에서 학생들은 12시간의 자기 공부시간을 확보하며 공부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월간 계획표, 주간 계획표를 작성하여 진도 관리 및 공부 방법, 방향에 대해 상담해주며, 국어, 영어, 수학 전문강사 선생님들이 질문을 받아준다.
와신상담학원은 2009년 독학재수학원이 전무할 때 생긴 독학재수학원으로 그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