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연말 문화 행사 듬뿍’ 선사
뮤지컬 ‘라푼젤’·작가와의 대화·연극 등

[SNS 타임즈] 2016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을 맞아 세종시 지역 주민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행사가 마련됐다.
한솔동, 송년맞이 뮤지컬 ‘라푼젤’ 공연
한솔동은 송년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작동화 명품가족뮤지컬‘라푼젤’을 공연한다.
14일 한솔동주민센터 3층 대강당에서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아름답고 경쾌한 노래와 춤, 재미있고 긴장감 넘치는 내용으로 동화책 속 인물들이 눈앞에 있는 듯한 꿈과 환상이 펼쳐진다.
티켓은 한솔동주민센터 3층 한솔동도서관에서 8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50매를 무료 배부하며, 36개월 이상 어린이면 관람할 수 있다.
최영미 한솔동장은 “주민 요구에 따른 관객 중심, 맞춤형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종촌동도서관 개관1주년 기념행사
종촌동에서는 종촌동도서관 개관 1주년을 맞아 12월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한 달 동안 유·아동을 위한 겨울독서교실, 작가와의 만남, 인형극 <크리스마스 곰돌이>, 책 서평 쓰기, 크리스마스 소원트리 꾸미기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도담동도서관, 연말 문화행사
도담동주민센터는 도서관에서 13일 책과 함께하는 연말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오후 4시 30분에 어린이 연극‘산타클로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 7시부터는 김경윤 작가의‘장자, 가장 유쾌한 자유와 평등이야기’ 초청강연회를 연다.
임순옥 동장는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도서관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