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체리협회x만나몰, 체리요리법을 담은 e레시피북 발간
체리의 다양한 요리법은 물론, 고르는 법과 보관법까지 꿀팁을 담은 레시피북 배포

[SNS 타임즈] 캘리포니아 체리를 활용한 맛있고 건강한 요리법을 담은 e-레시피북이 발간됐다
진원무역의 온라인 쇼핑몰 ‘만나몰’ 홈페이지 큐알코드 스캔을 통해 바로 e레시피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레시피북은 기존에 큰 호응을 얻었던 콘텐츠를 기반으로 새로운 레시피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더해 26가지의 메인 요리, 디저트, 음료 레시피를 한 권에 담았다.
오충화 진원무역 부사장은 “캘리포니아 체리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과일로, 단순히 생과일로 즐기는 것을 넘어 요리 전반에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 매력이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체리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레시피북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체리는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는 낮아 건강한 식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레시피북에서는 체리를 활용한 버거, 샌드위치, 샐러드부터 홈카페 음료,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고 있어 가정에서 따라 하기 쉬운 건강 요리 가이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레시피북에는 체리 고르는 법, 신선하게 보관하는 법 등 실용적인 팁도 함께 수록돼 있어 체리 소비를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자료로 평가된다.
진원무역은 1979년 설립 이래 고품질 과일 유통을 선도해 온 기업으로,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만나몰’을 통해 제철 과일을 온라인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체리협회와의 협업은 매년 다양한 콘텐츠로 이어지고 있으며, 이번 레시피북 역시 그 일환이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