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to Our Newsletter

Success! Now Check Your Email

To complete Subscribe, click the confirmation link in your inbox. If it doesn’t arrive within 3 minutes, check your spam folder.

Ok, Thanks

제12대 충남도의회 마지막 정례회 마무리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도민께 감사… 제13대 의회의 새로운 도약 기대”

류인희 기자 profile image
by 류인희 기자
제12대 충남도의회 마지막 정례회 마무리
제12대 충남도의회 마지막 정례회 마무리.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도민께 감사… 제13대 의회의 새로운 도약 기대”. /SNS 타임즈

[SNS 타임즈] 제12대 충남도의회(의장 홍성현)가 제368회 정례회를 끝으로 4년 임기의 대단원을 마무리했다.

충남도의회는 22일 제2차 본회의를 열고 각 상임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심사한 2025회계연도 결산 승인, 충남도와 충남교육청의 2026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특별위원회 활동 결과보고 등 의안 63건을 처리했다.

이날 본회의장에선 2명의 의원이 제12대 충청남도의회에서의 마지막 5분 발언을 실시했으며, '발전공기업 통폐합에 따른 통합 법인 충남 유치 촉구 건의안'도 채택했다.

또한 내포신도시 완성 추진 대책 특별위원회 등 9개 특위는 활동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홍성현 의장은 “지난 4년 동안 제12대 충남도의회는 도민의 목소리가 정책이 되는 소통하는 의회를 구현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새로 출범하는 제13대 도의회도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새로운 도약과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충남도의회가 도민의 대의기관으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220만 도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

류인희 기자 profile image
by 류인희 기자

Subscribe to New Posts

Lorem ultrices malesuada sapien amet pulvinar quis. Feugiat etiam ullamcorper pharetra vitae nibh enim vel.

Success! Now Check Your Email

To complete Subscribe, click the confirmation link in your inbox. If it doesn’t arrive within 3 minutes, check your spam folder.

Ok, Thanks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