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협동조합-마이미에스엔에스, 홍익인간 이념실천 위한 MOU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라… 고가의 건강 제품, 이제는 더 많은 이들에게 혜택으로

[SNS 타임즈] 4.1일 한울그룹(이강화 회장)내 한울협동조합과 마이미에스엔에스 (최종수 대표)가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라'는 홍익인간의 이념을 실천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10월 출범한 한울협동조합은 이강화 회장이 2020년 세계특허 인증을 받은 자금운용시스템을 적용해 유통마진을 구매고객에게 다시 돌려주는 협동조합이다.
▲ 한울협동조합과 마이미에스엔에스 (최종수대표)는 지난 1일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하라'는 홍익인간의 이념을 실천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NS 타임즈
마이미에스엔에스는 대한보건의료 진홍회와 함께 강남 지역의 다수 성형외과와 협력해 적극적인 의료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마이미 의학연구소(김학일 원장)에서 개발한 천연 펩타이드 성분을 활용한 임플란트 필러 제조, 다이어트를 위한 피하지방 제거제, 노화 방지에 탁월한 핵산 제품, 그리고 최근에는 면역항암 분야의 가능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텔로머라이제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서는 노벨생리학상을 수상하고 20년을 젊게 살 수 있도록 개발된 핵산과 인간 수명연장과 젊음을 유지해 준다는 텔로머라이제 원가 판매를 통해 홍익인간의 이념을 목표로 많은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체결 됐다.
이로 인해 그동안 고가로 인해 혜택을 보지 못하던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보게 되었음은 물론, 최고의 제품을 가장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한울협동조합에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강화 회장은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필요한 생필품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이러한 포부를 밝힘으로써,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와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한편, 마이미 의학연구소 김학일 원장은 2018년 보건복지부장관상, 2019년 노벨기네스 연구개발대상, 2020년 트럼프 대통령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한울그룹의 이강화 회장은 2020년 미국 트럼프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을 수상한바 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