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전문가에게 듣는 ‘힘내라, 도서관’
충남도서관, 20일 우석훈 박사 초청 ‘내포 온도락 힐링 아카데미’

[SNS 타임즈] 충남도서관은 오는 20일 오후 7시 문화교육동 강당에서 2025년 열 두 번째 ‘내포 온도락 힐링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내포 온도락 힐링 아카데미는 경제·과학·역사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강연을 듣는 프로그램으로 매달 2회 격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0분 동안 진행한다.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88만원 세대’ 저자로 유명한 경제학자 우석훈 박사가 ‘힘내라, 도서관’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우 박사의 강연 참여 신청은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5시까지 충남도서관 홈페이지 신청 코너 ‘강좌/행사 신청’ 메뉴에서 하면 된다.
김용 관장은 “내포 온도락 힐링 아카데미는 충남도서관 대표 도민 참여형 행사”며 이번 아카데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 관장은 이어 “앞으로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지식을 새롭게 접하고 다양한 분야에 대해 알아 가는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사를 발굴·초청해 내포 온도락 힐링 아카데미를 진행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서관은 지난 6일 문화교육동 강당에서 열 한 번째 내포 온도락 힐링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번역가인 안톤 허 강사가 ‘한국 문학의 해외 진출, 그 어려움들과 보람’을 주제로 강연을 가졌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thesnstim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