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진 교육감, 세종시 유소년(엔젤스) 야구단 초청 격려
12일 장재혁 감독 및 선수단 및 학부모 초청,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U-13 백호리그) 우승 축하 격려

[SNS 타임즈] 세종시교육청은 최교진 교육감이 12일 세종시교육청 4층 대회의실에서 지난 달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세종시 엔젤스 유소년 야구단’과 학부모 등 50여 명을 초청해 격려했다고 밝혔다.
▲ 최교진 교육감이 세종시 엔젤스 야구단 주장 박준상 선수(대회 MVP, 새롬중 1학년)와 악수를 나누며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 세종시교육청/SNS 타임즈)
이날 최 교육감은 ‘전국 유소년 야구대회’에서 우승하여 시의 명예를 드높인 ‘세종시 엔젤스 유소년 야구단’선수들과 악수를 나누며 축하의 인사와 격려를 했다.
최 교육감은 “경기를 직접 뛴 선수들뿐만 아니라 늘 함께 연습하며 땀 흘린 벤치의 선수들도 이번 우승의 주역이라며 모든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멋있다”고 말했다.
▲최교진 교육감과 세종시 엔젤스 야구단, 장재혁 감독의 기념촬영 장면. (사진= 세종시교육청/SNS 타임즈)
또한, 지금처럼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 추신수 선수처럼 훌륭한 선수로 성장해 전 국민이 응원하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선수로 성장해주길 부탁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www.snstimes.kr